하루종일 달려도 아무도 없는 자전거길 | 금강 국토종주 자전거캠핑 | 브롬핑

군산-익산-공주-부여-세종-대전을 거쳐 대청댐까지 이어지는 금강 국토종주 자전거길을 다녀왔습니다. 금강 자전거길이 정말 재미없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과연 어땠을까요?

#브롬핑 #국토종주 #자전거캠핑

** 구독 & 좋아요 그리고 알람설정 감사합니다! 🙂
** 영상 화질을 4K (2160p) 로 설정하시면 더더욱 생생한 영상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jerryvoy_/
email : jerryvoyvv@gmail.com

[ 촬영 장비 ]
– SONY A7C2
– SONY ZV-1
– GOPRO 11 black
– iPhone 15 Pro max

1. 앗 제리보이님 세종 대전 오셨네요 🎉 완주 축하드려요😊
    저도 금강휴양림 자캠 다녀온 후 영상편집 중입니다.😅

2. 엄청난 일주였네요. 부소산성 안에 연리지가 있던데, 여전히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 어려운 걸 해내는 군요~제리님!! 잔근육 오오~~~~! 잘 보고 갑니다.

3. 역시나~긍정마인드~목소리도조코요
    참선한인상이보기에참편안하고조아요
    바른생활사나이느낌^^
    좋은계절에늘행복만땅대세욤

4. 와!
    말이 9월이지 여름보다 더 더운 9월이었는데
    자전거 종주라니요~
    걷는 것보다는 덜 힘들겠지만 자전거 종주도
    만만치 않았을 건데요~

역시 도전하는 젊음이 멋진 제리님 영상 응원하며 잘 봤습니다~

여름 한창인 지난 7월 말부터 시작해 8월초까지
    부산까지 걸어서 종주를 하고 온 아들과 영상 잘 봤습니다~

아들이 걸으며 거쳤던 구간과 같은 세종-대전
    구간과 대전 그 편의점을
    갔었다고 무척 반기네요~
    신탄진역도~

제리님 영상도 그렇지만
    영상속 생기 넘치는 음성도 정말 좋아요~

5. 완전 고생하셨네요..
    기차에는 집을싣거나 보관할장소가 없는데..자전거랑 가방짐은 어디에 보관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기차타고 백패킹 갈려고 생각중인데… 이노무 백배낭을 어디다 둬야 되는지 계속 걱정이라 시작도 못하고 있어요.ㅎㅎ
    고속버스처럼 짐싣는공간도 없고 통로에두면 사람들이 불편할것 같고..의자앞에는 공간도 안나올것 같고..
    시작도 전.. 걱정만 한가득인 걱정인형입니다

6. 4년전에 저희 형하고 같이 로드자전거로 금강국토종주 생각나네요..장마끝나고 공주보, 백제보가 완전 뻘밭이었고 한여름 무더위에 무박으로 아침7시반쯤 시작해서 저녁8시쯤 도착했는데 정말 힘들어죽는줄알았습니다. 공주보주변 민가에서 시원한 얼음물도 얻어먹고 그때 정말 생명수였어요. 또한 중간중간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먹고 이온음료충전하고 이렇게 영상을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생각해보니 점심도 안먹고 그랬었네요..저희도 어찌보면 1박하면서 쉬엄쉬엄갈걸 그랬나봐요..지금하라고한다면 손사레칠거같네요.. 나중에 10월달쯤 낙동강종주예정입니다.너무너무 잘보았어요.

7. 작년 가을에 다녀왔는데 다시 보니 너무 반갑네요. 아마 너무 더운 날씨에 라이딩해서 더 지루하게 느끼셨을 것 같아요. 전 시원한 가을에 가서 그랬는지 날씨가 좋아서 금강 종주길 너무 재밌게 다녀왔었습니다. ^^ 오랜만에 라이딩 영상 잘 보았습니다. 도장 찍는게 첨에 조금 유치한 느낌이 들었는데 완전 푹빠지게 되는게 너무 공감됩니다. 국토종주와 그랜드 슬램까지 좋은 영상 계속 부탁드려요^^

8. 제리보이님 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영상시청했네요~~구름도 너무 멋지고 음악도 너무 좋아요~~영상보니까 자전거 여행 하고 싶네요~~더위가 빨리지나가길~~대리 라이딩 잘했습니다~~감사합니다~~^^

9. 금강 종주길은 재미없다셔도 영상은 넘 잼나게 봤네요 🙂
    전 브롬톤 금강종주 시 공주와 부여에서 박물관과 백제관련 도시투어를 해서인지 금강을 재미있게 구경했었네요. 강경과 익산도 멋진 성당유적지도 좋았구요~ 그랜드 슬램이후 도시 투어해도 잼나실거에요 ^^ 넘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

10. 어제 오늘 해서 대청댐 > 서천 조류생태관인증센터 > 금강하구둑 인증센터 찍고 마무리 했는데, 지금 보니 신기히네요~~ 어제 오늘 양방향 꽤 많은 사람 만났는데,, ㅎㅎ 서천쪽으로 가니 중간에 환상자전거길이리고 해서 유람선 선착장도 있고, 영화JSA 촬영한 서천갈대밭도 있고, 금강 종주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금강생태자전거길 조형물도 있더리구요~~ 거의 다와서 영상처럼 아우토반 같은 길도 있었는데, 혼자기 아닌 둘이 가니 재미있게 마무리 헸습니다,, 금강종주 고생하셨습니디~~~ ^^

앗 그리고 공주 > 부여 가는길에 10~20미터 정도 뻘밭있어 신발 다 버렸네여 ㅜㅜ

11. 아아 도대체 브롬톤으로 한손 오르막 한손카메라 어떻게 하시는거에요 리스펙이지만 위험해융 조심하세요😮
    근데 고글 어떤 제품 쓰시는거에요? 존떡! 선크림 바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