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일본일주 日本一周] 자전거 타고 일본일주 | 오무시 – 유베쓰조 Omu – Yubetsu

[음악] 여기가 어제 제가 묵었던 장소이고 여기다 텐트 쳤었어요 지금은 이제 다 정리했고 이제 출발하려고 합니다 4시 54분 오늘 좀 빨리 준비했어요 일찍 출발 안 해도 되는데 그래도 도시 한복판에 거주지가 있는 곳에 하다 보니까 늦게 들어와서 일찍 나가려고 이런 곳은 빨리 나가 줘야 돼 사실 어제와 같은 로선 있데 어제 저녁거 같은 먹을게 없어 먹을게 음료수 하나 샀어요 어제 아침에 산 오니 길리가 있거든요 그 빨리 소모를 해야지 변해버리면 또 골 [음악] 니까 5시 15분 출발 몬베 가서 빨래하고 점심 먹으면 돼요 그리고 오늘 일정을 보니까 빨라서 몸를 그냥 중간 기착지 보급지만 하고 점심만 먹고 빨래하고 점심만 먹고 바로 캠핑장으로 이동하면 될 것 [음악] 같아요 [음악] 자전거를 어디서 될까요 올라가면 내려갈 때가 있나 [음악] 이렇게 [음악] 걸려 그냥 간단하게 먹으려고 속 타든 여기 오코보 여기까지 아까 오유에서 오코보 아지는 최악이었어 최악 완 롤러코스터 태우도 마 모찌를 찾고 있었는데 모찌가 없어서서 소동 냄새가 자고 난다 몬베 아지 한 25km 남았어요 [음악] 몸 베스 10키로 [음악] 남았어요 여기 코인 라온들이 왔어요 00 아 이거 사오길 잘했다니까 발포 세제 이제 얼마 안 [음악] 남았어 문은 안 잠 가지네 이렇게 [음악] 늘 점심 좀 이르긴 한데 빨 먹 먹고 또 출발해야지 빨래도 끝냈고요은 정신이기 한데 빨 먹고 다음 캠핑장까지 가겠습니다 여기는 몬베 그요 몸배의 있지는 않고 바로 빠져나가서 캠핑장 가려고 그래요 그리고 그 캠핑장 인근에 가기 직전이 한데 편의점들이 많아가지고 세븐일레븐도 있고 로선도 있고 세이코도 있고 하니까 세븐일레븐 오늘 오랜만에 가려고 합니다 저녁을 거기서 살게요 여기서 빨리 했죠 그리고 왼쪽 세이코 마켓에서서 마셨고 체인용 기름걸레 한번 바꿔 줘야 될 것 같아 너무 더러워서 그걸로 닦아도 의미가 없어 워낙 장거리를 가다 보니까 맨날맨날 체인을 청소해 줘야 돼 날마다 청소해주고 있어요 아무튼간에 체인을 으로 가야 할 길이 35km 정도 남았습니다 3시간 반 정도 걸리겠네요 그 아리랑 고게 뭐라 그러죠 낙타등 그게 굉장히 많았어 여기까지 오는데 베스가 또 앞으로 얼마나 또 많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벌써 보이네 그게 참 힘들게 하더라고 그동안 이런 고객끼리 없었는데 있으니까 자 베스 빠져 나갑시다 날씨가 더워 오늘은 확실히 원래이 시간에는 주행을 안 안 했던 거 같은데 그 본섬에서는 오늘만 오늘만 30도를 그랬어요 오후에이 정도면 갈 만할 것 같기도 하고 바람도 좀 선선하게 불어서 일단 가보고 있습니다 나 말고 여행자가 또 있었어이 지루한기를 가고 있는 사람이 또 [박수] 있었어 배츠 23km 그 근처예요 그 근처에 미치나 있기도 있고 원생도 있고 캠핑장도 있고 배치입니다 유치 [음악] 미 유스 원천 미진 있게 유스 다 [음악] 왔어요 [음악] 여기요 여기 온천 사실 여기서 10시에 끝나니까 온천이 10시까지 버티다가 나와서 여기서 텐트 치고 잘 생각이었거든요 여기 미진 노 기에서 여기가 미진 노예요 지금 기차 보이죠 기차 위에 뭐 저 구조물 있고 여기가 미친 키인데 별거 없어요 여기서 자려고 했었는데 저기 온천장에 그런 표시가 있더라고요 하면 안 된다 라는 표시가 있어서 여기 포기하고 바로 그냥 그 캠핑장 가려고요 캠핑장 가서 샤워장 있으면 샤워 샤워 하려고요 마켓 들려서 먹을 거 사 가지고 지금 가고 있습니다 동네는 한자와 칸이 조용해요 사실 한 저기서 캠핑한다고 해서 누가 뭐라고 할 사람은 없을 거 [음악] 같아 찾았습니다 꼭대기 있었네 아이 고민하지 말고 그냥 왔었어야 되는데 여기 캠 캠핑장 이름 뭔지 모르겠어 아무튼 캠핑장 저건가 본데 저건물 그렇게 나빠 보이지는 않은데 오 이건가 여긴가 봐 여기 여기 사이트 구축했고지 여기 있고 다 좋은데 아 단점이 하나 있어 여기가 왜 평이 안 좋은가 했더니 너무 시설도 잘 돼 있고 다 좋은데 모기가 많아 모기가 여름이라 더 심한 거 같아 아 텐트 치는데 막 어마어마하게 달려드네 이건 또 뭐야이 친구 또 누구야 물지 마 아무튼 저 이제 샤워하러 갔다 오겠습니다 샤워 다 했고요 텐트도 다 쪘고 문제는 모기가 많다 지금 모기 기피제를 몸에 바르긴 했는데 그 모이 크림이 어 그래도 막 달라 드네 물지나 않는데 다행히 이게 약 이게 약발이 좀 떨어지면 또 물 수도 있으니까 빨리 하고 밥 먹고 빨리 텐트 안에서 그냥 내일 아침까지 버텨야 될 것 같아요 오늘 빨리 일과를 마무리 하려고요 왜냐면 어 모기가 장난이 아니야 지금 여기 오 사타 고까지 물었어 지금 그 약이 안 발라지 있는데는 내가 아까 바지 쪽은 안 발랐거든요 두꺼우니까 옷이 근데 거기 물어 버렸어 모기 때문에 지금 밖에서 활동을 못 해요 그래서 지금 이거 오늘 마무리하고 어 내일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 오늘도 저와 같이 어 라이딩 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음악] byby

#일본일주 #日本一周 #자전거캠핑 #자전거여행 #bikepacking
자전거 타고 일본일주
Day21

오수시 Omu
유베쓰조 Yubetsu

BGM
Canal 3 – Quincas Moreira

You Had To Be – E’s Jammy Jams

Kiss the Sky – Aakash Gandhi

Youtube Audio Library
Bumper Tag – John Deley

Heavenly – Aakash Gandhi

Gymnopedie no 1 – Satie

Youtube Audio Library
C Major Prelude – Bach